NEWS 뉴스
    • [프리뷰] 이스트 홋카이도 크레인즈와 3연전

      2020-01-15 오전 10:25:15

      조회수

      164

      이스트 홋카이도 크레인즈와 3연전

      리그 1위 자리 복귀 위한 총력전

       


      아시아리그 선두 탈환 건 일본 크레인즈와 홈 3연전

       


       

       안양한라가 이스트 홋카이도 크레인즈(일본)를 안방으로 불러 들여 1월 16일, 18일, 19일 홈 3연전을 가진다.

       

       사할린(러시아)과 아시아리그 정규리그 우승 양자 대결 구도 경쟁 중인 안양한라에게 이번 3연전은 선두 경쟁 판세를 좌우하는 분수령이다. 현재 한라는 사할린에 승점 7점이 적은 61점(21승 7패)으로 리그 2위에 올라있다. 사할린이 이번 주는 경기가 없는 바이 위크(Bye week)주간이라 한라는 크레인즈를 상대로 승점 7점 이상을 얻어내 선두 자리로 복귀를 노린다.

       완전체로 치른 마지막 경기가 지난달 22일이기 때문에 안양 한라는 경기 감각 유지에 중점을 두고 지난 3주간 팀 훈련을 실시했다. 충분한 휴식 후 1월 5일부터 훈련이 재개 되었고, 자체 경기(Scrimmage)를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리는 데에 초점을 맞추었다.

       안양한라는 지난 9월 크레인즈와의 원정 3연전에서 18골을 몰아치며 시리즈 스윕을 기록했다. 게다가 아시아리그 7개 팀 가운데 최다 득점(108골)을 올리고 있어 이번 주말 3연전은 한라의 막강 화력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개인 공격 랭킹 상위도 한라가 싹쓸이하고 있다. 신상훈(F)이 19골로 리그 최다 득점 1위를 달리고 있고. 김기성(F)이 17골을 올리며 뒤따르고 있다. 그리고 김상욱(F)이 도움 34개로 리그 최다 도움 부문 선두이고, 조민호(F)가 24개로 2위에 올라있다. 빌 토마스(F)는 공격 포인트 33개로 최다 포인트 3위를 달리고 있다.

       올 시즌 초반 다양한 시도 후 최적의 조합을 찾은 한라의 공격 라인업에 변화가 생긴다. 지난달 대명킬러웨일즈와의 2연전에서 어깨 부상을 입은 안진휘가 현재 재활 중이고, 손목 골절상을 당한 신형윤도 수술 후 회복 중이라 빠르면 다음달 초 복귀 예정이기 때문이다. 첫번째 라인은 올 시즌 최고의 궁합을 보이고 있는 신상훈-조민호-빌 토마스 트리오가 나서고, 리그 공격 포인트 1위 김기성-김상욱이 포진한 두 번째 라인에는 안진휘를 대신해 강윤석(F)이 빈자리를 채울 것으로 예상 된다.

       디펜스 라인의 큰 변화는 없다. 부주장 듀오 이돈구-에릭 리건이 건재하고, 만점 활약 중인 영건 3인방 송형철, 남희두, 최진우가 각각 트로이 마일람, 알렉스 플란트, 조형곤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라트비아 출신 코칭스태프와 외국인 선수를 영입 해 올시즌 새 출발 한 이스트 홋카이도 크레인즈는 현재 리그 4위 경쟁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안양한라, 사할린, 오지 이글스가 정규리그 1위 자리를 두고 삼자 대결 구도를 펼치고 있어 이 세 팀이 최종 순위 3위 이내에 올라가는 것은 기정사실화 되어있다. 하지만, 플레이오프 마지노선인 4위 자리를 두고 크레인즈, 대명, 아이스벅스가 승점 5점 이내에서 각축전을 펼치고 있다. 승점 하나하나가 절실한 크레인즈에게 안양한라와의 3연전은 플레이오프 진출의 운명이 걸린 시리즈라고 여겨진다. 

       각각 1위와 4위 자리를 두고 펼치는 두 팀의 총력전이 기대 되는 안양한라-크레인즈의 3연전이다. 두 팀은 오는 16일 목요일 19시, 18일 토요일 17시, 그리고 19일 일요일 15시 30분 안양빙상장에서 격돌한다.

       

       

       한편, 안양한라는 이번 3연전 기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경기에는 15인 이상 단체 관람하는 회사를 대상으로 무료 입장권, 맥주, 피자를 제공 한다. 18일 토요일에는 지난달 22일 선수들이 착용한 창단 25주년 기념 유니폼 25벌을 경매 판매 한다. 

       그리고 구단 후원사 데이 기간을 맞이해 18일에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소코’ 데이를 개최해 고가의 건강식품을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에세 증정한다. 다음날인 19일에는 글로벌 bio 기업 ‘엠젠플러스’ 데이를 실시해 각종 헬스케어 장비를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0개의 댓글이 등록되어있습니다.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389 안양빙상장 TEL 031-381-6192~3 FAX 031-381-6091 홈페이지관리 youngha.won@halla.com ANYANG HALLA ICE HOCKEY CLUB COPYRIGHT @ 1999-2013 HALLA ANYANG. ALL RIGHTS RESERVED